본문 바로가기
고등학교 영어/영어 동아 이병민

고1 동아 이병민 3과 본문 한줄 해석 Help Is Just Next Door

by ₯₺﷼₳
반응형

Lesson 3 Helping Hands

본문

Help Is Just Next Door

도움은 바로 옆집에 있다

What comes to mind when you think of volunteering?

봉사활동을 생각해 볼 때 머릿속에 무엇이 떠오르나요? 

 

Most of us picture something that is grand, serious, and time-consuming.

우리들 대부분은 원대하고, 진지하고, 시간이 소요되는 어떤 것을 상상합니다. 

 

That line of thinking makes it very easy to come up with excuses for not volunteering, saying, “I don't have the time. I don't have the energy."

그러한 의식 구조가 “나는 시간이 없어. 나는 힘이 없어.”라고 말하며 봉사활동을 하지 않는 것에 대한 변명을 떠올리는 것을 쉽게 만듭니다. 

 

But volunteering does not have to be that difficult. It can be easy and even fun.

그러나 봉사활동은 그렇게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쉽고 재미도 있습니다. 

 

Here are Steve and Jiwoo's stories about helping others in simple and fun ways.

여기 간단하고 재밌는 방법으로 다른 이들을 돕는 것에 대한 Steve와 지우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Steve's Life

Steve의 삶 

We make a living by what we get, but we make a life by what we give.

- Winston Churchill

우리는 받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주는 것으로 삶을 만들어 나간다.

- 윈스턴 처칠 

 

I found the most interesting app today!

나는 오늘 가장 재미있는 앱을 찾았다! 

 

It's an app that connects the blind with sighted helpers through a video call.

그것은 화상대화를 통해 시각 장애인들을 시력이 정상인 도우미들과 연결시켜주는 앱이다. 

 

I installed the app, set the language to English, and waited.

나는 앱을 설치하고 언어를 영어로 설정하고, 기다렸다. 

 

How It Works Having dinner with my family, I heard my phone ring.

그것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가족과 저녁을 먹을 때 나는 내 전화가 울리는 것을 들었다. 

 

I realized it was the app I had installed. I answered the phone with butterflies in my stomach.

나는 그것이 내가 설치했던 앱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전화를 받았다. 

 

On my phone, I could see a man holding a bottle of milk.

전화기로, 나는 한 남자가 우유 한 병을 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Could you read the expiration date on this bottle for me?" He brought the camera close to the bottle. 

“이 병에 적힌 유통기한을 읽어주시겠어요?” 그는 카메라를 병 가까이로 바싹 가져왔다. 

 

I could see the date―March 5.

나는 그 날짜―3월 5일―를 볼 수 있었다. 

 

I said, "That's way too old. It's three weeks past the expiration date."

나는 ”그건 너무 오래되었네요. 유통 기한이 3주 지났어요.” 라고 말했다. 

 

He said, "No wonder it smelled funny. Off to the trash it goes. Thank you so much."

그는 “이상한 냄새가 났던 게 놀라운 일은 아니군요. 이건 쓰레기통으로 가야되겠네요.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I replied, "You're welcome. Have a nice day."

나는 “별 말씀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고 대답했다. 

 

He said smiling, "Thanks to you, my day is brighter already."

그는 “덕분에, 제 하루가 이미 더욱 희망적이랍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Hanging up, I realized the joy of helping others.

전화를 끊으며, 나는 다른 이들을 돕는 기쁨을 깨달았다. 

 

I could use the camera on my mobile phone not only to take pictures of myself but also to help people. How fascinating!

나는 내 사진을 찍기 위해서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내 휴대폰의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었다. 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I wonder if there are other ways I can help others through my mobile phone.

나는 내 휴대폰을 통해 다른 이들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지 궁금하다. 

 

Jaewon: Thanks to you, I tried the app and described a family photo to a blind person. It felt so great!

재원: 네 덕분에, 나는 그 앱을 시도해 보았고 한 시각장애인에게 가족사진을 설명해 주었어. 참 기분이 좋았어! 

 

Linda: You might also want to check out the following website: www.freerice.com.

Linda: 다음 웹사이트도 보고 싶어 할 수 있겠구나. www.freerice.com 

 

They give English vocabulary quizzes, and for every correct answer, they donate rice to the needy!

영어 어휘 퀴즈가 나오고, 답을 맞히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쌀을 기부해 줘!

 

 

Jiwoo's Story

지우의 이야기 

As you grow older, you will discover that you have two hands, one for helping yourself, the other for helping others.

- Audrey Hepburn

나이가 들수록, 당신은 손이 두 개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거에요. 한 손은 자신을 돕기 위한 손,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한 손이에요.

-오드리 헵번 

 

In the school volunteer club today, we made natural soap.

오늘 학교 봉사 동아리에서, 우리는 천연 비누를 만들었다. 

 

We had so much fun making beautifully colored soap with oil, water, and other ingredients.

우리는 기름과 물, 그 밖의 다른 재료들로 아름답게 색을 입힌 비누를 만들면서 너무 재미있었다. 

 

I made yellow soap using lemons and some students used chocolate for brown soap.

나는 레몬을 사용하여 노란색 비누를 만들었고, 몇몇 학생들은 갈색 비누를 만들기 위해 초콜릿을 사용했다. 

 

But what does making soap have to do with volunteering?

그런데 비누를 만드는 것이 봉사활동과 무슨 상관이 있는 거지? 

 

I learned the answer from my teacher, Ms. Kim. Washing your hands with soap is one of the most effective and inexpensive ways to prevent the spread of diseases.

나는 김 선생님으로부터 답을 얻었다. 비누로 손을 씻는 것은 질병의 확산을 막는 가장 효과적이고 값싼 방법 중 하나이다. 

 

In fact, in West and Central Africa alone, the simple practice of washing hands with soap could save the lives of about half a million children each year.

사실, 서부아프리카와 중앙아프리카에서만으로도, 비누로 손을 씻는 간단한 실천이 매년 50만 명의 어린이들의 목숨을 구할 수 있다. 

 

Yet, despite the health benefits, soap is very hard to come by in some regions since a bar of soap could cost more than a day's wages!

그러나, 건강상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비누 한 개가 하루 임금보다 더 비싸기 때문에 비누는 어떤 지역에서는 구하기가 매우 어렵다!

 

How can we deliver the soap we made to the people that need it?

우리는 어떻게 우리가 만든 비누를 그것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 

 

We can take the soap to local community centers that send it to countries that need soap.

우리는 비누를 필요로 하는 국가들에 그것을 보내는 지역 문화 회관에 비누를 가져다 줄 수 있어. 

 

This way, we can get people to wash their hands at important times such as before eating or after using the bathroom.

이런 방법으로, 사람들이 식사 전이나 화장실을 사용한 후와 같은 중요한 때에 그들의 손을 씻게 할 수 있어. 

 

(Wait! Did I wash my hands after using the bathroom today?)

(잠깐! 내가 오늘 화장실을 다녀온 후에 손을 씻었던가?) 

 

I hope our soap can help people in poor countries wash their hands, and in turn, improve their health.

나는 우리의 비누가 가난한 나라의 사람들이 손을 씻고 결국 그들의 건강을 개선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Minho: Thanks for the lovely picture! On the UNICEF website, I found out that October 15 is Global Handwashing Day.

민호: 사랑스런 사진 고마워! 유니세프 웹사이트에서 10월 15일이 전 세계 손씻기 날이라는 것을 알았어. 

 

Maybe, we could start a school campaign about washing hands that day.

아마, 우리가 그 날 손 씻기에 대한 학교 캠페인을 시작할 수도 있어. 

 

Jiwoo: Love that idea! Let's talk more about it in detail at school.

지우: 좋은 생각이야! 학교에서 그것에 대해 자세히 더 얘기해보자. 

 

Minho: Sure! See you tomorrow.

민호: 그래! 내일 봐.

 

3과 본문 변형문제 사이트 바로가기

 

고1 동아 이병민 3과 영어 본문 변형문제 - 영어과외TV

Help Is Just Next Door

englishtutortv.com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 스피킹 앱 추천 | 스픽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 비교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 스피킹 앱 추천 | 스픽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 비교

영어 독학을 위한 팁 영어 독학은 혼자서 자신의 학습 목표와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공부 방법을 택하면 실력 향상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영어

djschool.tistory.com

 

중1 동아 윤정미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중1 동아 윤정미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동아 윤정미'는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사용되는 영어 교과서로, 다양한 이야기와 문화적인 배경을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 학습을 재미있게 해주는 책입니다. 중1 동아 윤정미 1과 2과 3과 4

djscho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