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교 1학년/1학년 능률 양현권

중1 능률 양현권 1과 본문 한줄 해석 We Are a Great Team

by ₯₺﷼₳
반응형

Lesson 1 Meet My New Classmates

본문

We Are a Great Team

우리는 멋진 팀이다

Class Book

학급 일지

Hi, class! This is our class book.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건 우리 반 학급일지예요.

 

Let’s have fun! - Your teacher

모두 즐기면서 써 봅시다. - 담임 선생님

 

Hello! My name is Yuna.

안녕! 내 이름은 유나야.

 

Am I the first writer? I’m excited.

내가 첫 번째로 쓰는 사람인거야? 신난다.

 

I enjoy writing.

나는 글쓰기를 좋아해.

 

My dream job is a writer.

내 장래 희망은 작가야.

 

 

I also like reading.

나는 독서도 좋아해.

 

This is The Little Prince, my favorite book.

이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인 『어린 왕자』야.

 

Hi, Yuna. I’m Minsu.

안녕, 유나야. 나는 민수야.

 

I like that book, too.

나도 그 책 좋아해.

 

I love the pictures.

거기에 나온 그림을 좋아하거든.

 

Hi, Minsu. I’m Jimin.

안녕, 민수야. 나는 지민이야.

 

Is the second picture Planet B-612?

두 번째 그림이 B-612 행성이지?

 

I love stars.

나는 별을 좋아해.

 

I enjoy watching the night sky.

밤하늘을 바라보는 걸 즐겨.

 

Someday I will find a new star.

언젠가 나는 새로운 별을 발견할 거야.

 

Its name will be Jimin.

그 별의 이름은 ‘지민’이라고 해야지.

 

Hi, Jimin. I’m Inho. I love stars, too.

안녕, 지민아. 나는 인호야. 나도 별을 좋아해.

 

 

But my favorite stars are on the soccer field.

그런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별은 축구장에 있어.

 

This is FC Real, my favorite soccer team.

이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팀인 FC Real이야.

 

What’s your favorite team?

너는 어느 팀을 가장 좋아하니?

 

Inho, my favorite team is this class!

인호야,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팀은 우리 반이란다!

 

We will be a great team together. - Your teacher

우리는 훌륭한 팀이 될 거야. - 담임 선생님

 

1과 본문 변형문제 사이트 바로가기

 

중1 능률 양현권 1과 본문 변형문제 - 영어과외TV

Lesson 1 Meet My New Classmates

englishtutortv.com

 

 

토플개정 (TOEFL) 2023년 7월 개정 내용 시험 2시간 이내 변경

 

토플개정 (TOEFL) 2023년 7월 개정 내용 시험 2시간 이내 변경

TOEFL (Test of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능력 시험입니다. 이 시험은 주로 미국과 캐나다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응시합니다. 또한,

djschool.tistory.com

영어1 지학 민찬규 3과 본문 한줄 해석 The Best Things in Life Are Free

 

영어1 지학 민찬규 3과 본문 한줄 해석 The Best Things in Life Are Free

Lesson 3 Green Choices for Tomorrow 본문 The Best Things in Life Are Free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모두 무료이다 What comes to your mind when you think of water? 물을 생각하면 어떤 게 떠오르나요? You probably know that it

djscho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