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교 1학년/1학년 능률 양현권

중1 능률 양현권 3과 본문 한줄 해석 A Thank-you Diary

by ₯₺﷼₳
반응형

Lesson 3 Thank You, My Family

본문

A Thank-you Diary

감사 일기

May 1st

5월 1일

Today we got some strange homework.

오늘 우리는 이상한 숙제를 받았다.

 

We have to say thanks to our parents.

우리는 우리 부모님께 감사의 말을 전해야 한다.

 

We also have to keep a thank-you diary for a month.

한 달 동안 감사 일기도 써야 한다.

 

How can I do it?

내가 어떻게 그 일을 할 수 있을까?

 

I'm not really a thanksgiver.

나는 감사의 마음을 잘 표현하는 사람이 아니다.

 

 

May 9th

5월 9일

 

Mom was in the living room.

엄마는 거실에 계셨다.

 

I had to say thanks to her.

나는 엄마께 감사의 말을 해야 했다.

 

I sat next to her.

나는 엄마 옆에 앉았다.

 

"Thank you, Mom," I said in a soft voice.

나는 엄마께 “엄마, 고마워요.”라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She looked at me with wide eyes.

엄마는 눈이 휘둥그레져서 나를 쳐다보셨다.

 

"For what? Are you all right, Jihun?" she asked.

엄마는 내게 “뭐가 감사하다는 거니? 지훈아. 너 괜찮니?”라고 물어보셨다.

 

I ran away to my room. Phew!

나는 내 방으로 달려갔다. 휴!

 

Saying thanks is not so easy!

감사의 말을 하는 건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May 20th

5월 20일

 

Mom cooked pizza for lunch.

엄마는 점심으로 피자를 만들어 주셨다.

 

I didn't like it at all, but I had to say thanks.

나는 피자를 전혀 좋아하지 않지만 감사의 말을 해야 했다.

 

"Thank you, Mom. It's so delicious," I said with two thumbs up.

나는 엄마께 “엄마, 고마워요. 정말 맛있어요.”라고 두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말했다.

 

Mom didn't say "For what?" this time, but she said, "Then I will make pizza tomorrow again."

엄마는 이번에는 “뭐가 고맙다는 거니?”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지만 내게 “그럼 내가 내일 또 피자를 만들어 줄게.”라고 말씀하셨다.

 

Uh-oh. I must give honest thanks.

이런. 나는 솔직한 감사의 말을 전해야 한다.

 

 

May 30th

5월 30일

 

Mom came home late from work.

엄마는 야근 때문에 집에 늦게 오셨다.

 

She looked very tired.

엄마는 매우 피곤해 보이셨다.

 

I hugged her, and I said, "Thank you, Mom.

나는 엄마를 안아 드리면서 “엄마, 감사합니다.

 

I know that you work hard for us."

저는 엄마가 저희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신다는 것을 알아요.”라고 말했다.

 

She hugged me with a big smile.

엄마는 활짝 웃으시며 나를 안아 주셨다.

 

I am a thanksgiver now.

이제 나는 감사를 잘 표현하는 사람이다.

 

I think that I can spread happiness this way.

나는 이런 방식으로 행복을 퍼트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3과 본문 변형문제 사이트 바로가기

 

중1 능률 양현권 3과 영어 본문 변형문제 - 영어과외TV

A Thank-you Diary

englishtutortv.com

 

 

중1 시사 송미정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중1 시사 송미정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Lesson 1 New School, New Friends 의사소통기능 ■안부 묻고 답하기 A : How are you doing today? B : I’m great. ■소개하고 인사 나누기 A : This is my English teacher, Mr. Parker. B : Hi. Pleased to meet you 언어형식 ■be동사,

djschool.tistory.com

중학교 고등학교 내신 (중간고사 기말고사) 큐비 (QB) - AI 학습 플랫폼

 

중학교 고등학교 내신 (중간고사 기말고사) 큐비 (QB) - AI 학습 플랫폼

중·고등학교에서는 학업 성취도를 나타내는 내신이 매우 중요합니다. 내신은 대학 진학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학생들은 내신에 대한 준비와 대비가 필수적입니다. 큐비는 AI 학습 플랫폼

djscho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