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교 1학년/1학년 동아 윤정미

중1 동아 윤정미 1과 본문 한줄 해석 My Heart Map

by ₯₺﷼₳
반응형

Lesson 1 Heart to Heart

본문

My Heart Map

나의 마음 지도

I am Song Hajun.

나는 송하준이라고 해.

 

This is my heart map.

이것은 나의 마음 지도야.

 

It shows my favorite people and things.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과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보여 줘.

 

 

Jinsu

진수

 

My best friend is Kim Jinsu.

나의 가장 친한 친구는 김진수야.

 

We are very different.

우리는 매우 달라.

 

I like music, but Jinsu likes sports.

나는 음악을 좋아하지만, 진수는 운동을 좋아해.

 

I don’t like animals, but Jinsu loves them.

나는 동물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수는 동물을 아주 좋아해.

 

It’s not a problem.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

 

We are good friends.

우리는 좋은 친구거든.

 

Rap Music

랩 음악

 

I love rap music.

나는 랩 음악을 정말 좋아해.

 

I am a member of A-Yo.

나는 A-Yo의 회원이야.

 

It is the school’s rap music club.

그것은 학교 랩 음악 동아리야.

 

We write rap songs together and post them on our blog.

우리는 랩 노래를 함께 쓰고 우리의 블로그에 올려.

 

We have many fans.

우리는 팬이 많아.

 

 

Spaghetti

스파게티

 

My favorite food is spaghetti.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스파게티야.

 

My little sister Sumi loves it, too.

여동생 수미도 그것을 아주 좋아해.

 

Dad cooks it for us on Sundays.

아빠는 일요일마다 우리에게 그것을 요리해 주셔.

 

He isn’t a great cook, but we like his spaghetti.

아빠가 요리를 매우 잘 하시지는 않지만, 우리는 아빠의 스파게티를 좋아해.

 

1과 본문 변형문제 사이트 바로가기

 

중1 동아 윤정미 1과 본문 변형 문제 - 영어과외TV

Lesson 1 Heart to Heart

englishtutortv.com

 

 

올림포스 독해의 기본 7강 지칭추론 음원(mp3) 문장별 분할

 

올림포스 독해의 기본 7강 지칭추론 음원(mp3) 문장별 분할

올림포스 독해의 기본1 Unit 7 Analysis On my desk is a picture of my father, age seventy-two or so, in his pale blue pajamas and dancing with his great-grandson, Brandon. My father is really dancing, a wide grin on his face, holding on to the littl

djschool.tistory.com

 

유학 미국대학순위 TOP5

 

유학 미국대학순위 TOP5

미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들이 많아 유학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유학지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국 내에서 인기 있는 대학 순위를 알아보고, 해당 대학들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1.

djscho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