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교 1학년/1학년 천재 정사열

중1 천재 정사열 1과 본문 한줄 해석 Welcome to My World

by ₯₺﷼₳
반응형

Lesson 1 This Is Me

본문

Welcome to My World

저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his is my family.

이것은 제 가족입니다.

 

We love sports.

우리는 스포츠를 정말 좋아합니다.

 

 

My dad inline skates, and my sister rides a skateboard.

아빠는 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여동생은 스케이트보드를 탑니다.

 

Mom and I ride a bike.

엄마와 저는 자전거를 탑니다.

 

We all often go to the park and have a race.

우리는 모두 자주 공원에 가서 경주합니다.

 

I never win, but I feel happy with my family.

저는 한 번도 이긴 적이 없지만, 가족과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This is me.

이 사람은 저입니다.

 

 

I often draw my face.

저는 종종 제 얼굴을 그립니다.

 

In my drawings I have really big ears.

제 그림에서 저는 정말 큰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They show my wish.

그것들은 저의 바람을 나타냅니다.

 

I will talk less and listen more.

저는 덜 말하고 더 많이 들을 것입니다.

 

Do you like pop music?

당신은 대중음악을 좋아합니까?

 

I like it a lot.

저는 그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Look at this picture.

이 사진을 보세요.

 

This is Jamie!

이 사람은 Jamie입니다!

 

He is my favorite singer.

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I like his songs and his soft voice.

저는 그의 노래와 그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좋아합니다.

 

And I love the sound of his ukulele!

그리고 저는 그의 우쿨렐레 소리를 사랑합니다!

 

Look at my ukulele, “Jumping Kid.”

저의 우쿨렐레인 ‘뛰는 아이’를 보세요.

 

I practice it every day.

저는 그것을 매일 연습합니다.

 

I can’t play it very well, but practice makes perfect.

저는 그것을 아주 잘 연주하지는 못하지만, 연습이 완벽함을 만듭니다.

 

You will see me in Jamie’s band someday!

당신은 언젠가 Jamie의 밴드에서 저를 볼 것입니다!

 

Who knows?

누가 알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