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교 2학년/2학년 지학 민찬규

중2 지학 민찬규 1과 본문 한줄 해석 My New Changes

by ₯₺﷼₳
반응형

Lesson 1 New Beginnings

본문

My New Changes

나의 새로운 변화

 

My friend Eric and I made some interesting changes during the vacation.

내 친구 Eric과 나는 방학 동안 흥미로운 변화가 있었다.

 

We emailed each other and talked about our changes.

우리는 서로에게 이메일을 보냈고 우리의 변화에 관해 이야기했다.

 

Dear Eric,

It's a beautiful spring in Seoul.

안녕 Eric,

서울은 아름다운 봄이야.

 

The last winter vacation was a great time for me.

지난 겨울 방학은 나에게 멋진 시간이었어.

 

I made two personal changes during the vacation.

나는 방학 동안 두 가지 개인적인 변화가 있었어.

 

One is my new hobby.

하나는 나의 새로운 취미야.

 

It's making cupcakes.

그것은 컵케이크를 만드는 거야.

 

Making my own cupcakes is a lot of fun.

나만의 컵케이크를 만드는 것은 정말 재미있어.

 

The other change is breaking one of my bad habits.

나머지 다른 변화는 나의 나쁜 습관 중 하나를 없애는 거야.

 

In the past, I often bit my nails.

예전에 나는 종종 손톱을 물어뜯곤 했어.

 

Now I don't anymore.

이제 나는 더 이상 그러지 않아.

 

I feel great about those changes.

나는 이러한 변화가 정말 기분 좋아.

 

If you try to make some changes, I'm sure you'll feel great like me.

만약 네가 변화하려고 노력한다면, 너도 나처럼 기분이 좋을 거라고 확신해.

 

I hope to hear from you soon.

나는 곧 네게 소식을 듣길 바랄게.

 

Your friend, Junho

진정한 친구, 준호가

 

 

Dear Junho,

In Sydney, it's fall in March.

안녕 준호,

시드니에서는 3월이 가을이야.

 

You talked about your changes in your email.

너는 이메일에서 너에게 일어난 변화들을 말해 주었지.

 

Now, it's time to talk about my new changes.

이제 나의 새로운 변화를 말해 줄 차례야.

 

These days, I'm into 3D printing.

요즈음, 나는 3D 프린팅에 열중하고 있어.

 

I printed two things with a 3D printer.

나는 3D 프린터로 2가지를 인쇄했어.

 

One is a model of my dream car.

하나는 모형 드림 자동차야.

 

If the traffic is heavy, it will change into a flying car.

교통이 혼잡할 때, 그것은 날 수 있는 차로 바뀌어.

 

The other is a special cup for my grandfather.

나머지 다른 하나는 우리 할아버지를 위한 특수 컵이야.

 

He can't hold his cup well because he's sick.

할아버지는 편찮으셔서 컵을 잘 들지 못하셔.

 

My special cup has three handles, so it is easy to hold.

나의 특수 컵은 손잡이가 3개 있어서 들기 쉬워.

 

My grandfather is very happy.

할아버지는 아주 행복해하셔.

 

By the way, I want to try your cupcakes some day, Junho.

그건 그렇고, 나는 너의 컵케이크를 언젠가 맛보고 싶다, 준호야.

 

Take care.

Best wishes, Eric

잘 지내길.

행운을 빌어, Eric

 

1과 본문 변형문제 사이트 바로가기

 

중2 지학 민찬규 1과 본문 문장별 변형 문제 - 영어과외TV

My New Changes

englishtutortv.com

 

 

중1 지학 민찬규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중1 지학 민찬규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Lesson 1 New School, New Start 의사소통기능 ■좋아하는 것 묻기 What’s your favorite food? ■능력 여부 묻기 Are you good at sports? 언어형식 ■동사의 현재형 I go to school at 8. ■동사의 과거형 / 조동사 will I wro

djschool.tistory.com

중3 천재 정사열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중3 천재 정사열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Lesson 1 Express Your Feelings 의사소통기능 ■기쁨이나 슬픔에 대해 묻기 How are you feeling? ■기쁨 표현하기 I’m glad to hear that. 언어형식 ■간접의문문 Everyone knows what it means. ■관계대명사의 계속적 용

djscho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