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등학교 영어/영어 천재 이재영

고1 천재 이재영 2과 본문 한줄 해석 Thinking THE FUN WAY

by ₯₺﷼₳
반응형

Lesson 2 The Power of Creativity

본문

Thinking THE FUN WAY

재미있는 방식으로 생각하기

 

How creative are you?

여러분은 얼마나 창의적인가?

 

To find out, try to answer a very simple question.

알아보기 위해, 매우 간단한 질문에 답해 보자.

 

You may think that the question has only one answer and say “4.”

여러분은 그 질문에 오직 하나의 답만 있다고 생각하고 “4”라고 답할지도 모른다.

 

If you think outside the box, however, you will realize that there may be more than one answer, like this:

그러나 여러분이 고정관념을 깬다면, 이것과 같이 여러분은 한 개 이상의 답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Or like this

또는 이것과 같다.

 

Every day we face a lot of questions. We often try to find one correct answer.

매일 우리는 많은 문제들을 만난다. 우리는 종종 하나의 옳은 답을 찾으려고 한다.

 

However, there can be many different answers.

그러나, 많은 다양한 답이 있을 수 있다.

 

Your answers depend on how you view the questions.

여러분의 답은 여러분이 문제들을 어떻게 보느냐에 달려 있다.

 

Throughout the ages, many people have shaped human history by viewing things differently and thus developing ideas that were unique and useful.

여러 시대에 걸쳐, 많은 사람들이 사물을 다르게 바라보고 그렇게 해서 독특하고 유용한 아이디어들을 개발하는 것으로 인류 역사를 형성해왔다.

 

One such person was Johannes Gutenberg.

Johannes Gutenberg가 그런 사람이었다.

 

In Gutenberg's world, two devices were in common use: the wine press and the coin punch.

Gutenberg가 살던 시대에는 두 개의 기구가 흔히 사용되었는데, 와인 압축기와 코인펀치이다.

 

The first one pressed grapes to make wine, and the other made images on coins.

전자는 와인을 만들기 위해 포도에 , 다른 것은 동전에 그림들을 만들었다.

 

One day, Gutenberg playfully asked himself:

어느 날, Gutenberg는 재미로 자신에게 물었다. :

 

“What if I took a bunch of these coin punches and put them under the wine press so that they left images on paper?”

“종이에 그림들을 남기도록 이 코인펀치들 한 묶음을 갖고 가서 와인 압축기 아래 놓으면 어떨까?”

 

In the end, his idea of linking the two devices led to the birth of the modern printing press.

결국 이 두 기구를 연결시킨 그의 생각은 현대 인쇄기의 탄생을 이끌었다.

 

This changed history forever

이것은 역사를 영원히 바꾸었다.

 

 

 

 

 

 

 

Gutenberg did not pull his idea out of thin air.

Gutenberg는 마술 같은 결과를 낳은 것이 아니다.

 

He knew about the two devices of his era.

그는 그가 사는 시대의 두 개의 기구들을 알았다.

 

He knew how they worked and what they could do.

그는 그것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았다.

 

In other words, the roots of the invention were already there.

다시 말해서, 그 발명의 뿌리는 이미 거기에 있었다.

 

What Gutenberg did was view the two devices in a new way and combine them.

Gutenberg가 했던 것은 두 개의 기구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보고 그것들을 결합한 것이었다.

 

In this way, Gutenberg exemplifies what the modern inventor Steve Jobs noted, “Creativity is just connecting things.”

이런 식으로, Gutenberg는 현대 발명가 Steve Jobs가 “창의성은 단지 사물들을 연결하는 것이다”라고 언급했던 것을 전형적으로 보여준다.

 

 

 

 

 

 

 

Creative thinking was also behind Josephine Cochrane's invention of the modern dishwasher.

창의적인 생각은 또한 Josephine Cochrane의 현대의 식기세척기의 발명 뒤에도 있다.

 

Before her time, people used to place dishes in a dishwasher, add water, and let scrubbers clean the dishes.

그녀의 시대 전에, 사람들은 접시를 식기세척기에 넣고 물을 붓고 솔이 접시들을 닦게 하곤 했다.

 

There was a problem, though. The scrubbers sometimes badly damaged dishes.

그러나 문제가 있었다. 때때로 솔들이 접시를 몹시 손상시켰다.

 

Cochrane approached the process of dishwashing differently.

Cochrane은 설거지 과정을 다르게 접근했다.

 

She used water itself―water pressure―instead of scrubbers.

그녀는 물 그 자체, 즉 물 압력을 솔 대신에 사용했다.

 

She thought that high water pressure would do the job of scrubbers and damage the dishes less.

그녀는 높은 수압이 솔의 역할을 할 것이고, 접시들을 덜 손상시킬 것이라고 생각했다.

 

Her machine, which pumped hot, soapy water onto dishes, became successful in restaurants and, later, in homes.

뜨거운 비눗물을 접시로 펌프질하는 그녀의 기계는 음식점에서 그 후에는 가정에서 성공했다.

 

This example again shows that creativity is the result of thinking differently.

이 예는 창의성은 다르게 생각하는 것의 결과임을 다시 보여준다.

 

 

 

Can we learn to think differently or more creatively like these famous inventors?

우리는 이런 유명한 발명가들처럼 다르게 혹은 더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배울 수 있을까?

 

Luckily, the answer is “yes.”

다행히, 답은 “그렇다”이다.

 

Creative thinking is a skill, and we can improve it.

창의적인 생각은 기술이고, 우리는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

 

To think more creatively, look for many possible answers, not just one.

더 창의적으로 생각하기 위해, 한 가지만이 아닌 많은 가능한 답들을 찾아라.

 

Ask yourself, “What if ...?” or say to yourself, “Imagine ...”

여러분 자신에게 “~한다면 어떨까?”라고 물어보거나, 혹은 여러분 자신에게 “~라고 상상해봐”라고 말해라.

 

Also, do not be afraid of making mistakes. When you do make mistakes, try to learn from them.

또한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여러분이 정말 실수할 때, 그것들로부터 배우려고 해라.

 

As Albert Einstein once said, “Anyone who has never made a mistake has never tried anything new.”

Albert Einstein가 언젠가 말했듯이, “결코 실수한 적 없는 사람은 새로운 어떤 것을 결코 시도해본 적 없는 사람이다.”

 

Most importantly, do not forget that creativity is based on knowledge and experience.

가장 중요하게는, 창의성은 지식과 경험에 기초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You need to keep learning new things.

여러분은 새로운 것을 계속 배워야 한다.

 

That way, you will have the tools for creativity.

그런 식으로, 여러분은 창의성을 위한 도구들을 가지게 될 것이다.

 

Who can imagine Shakespeare without his understanding of poetry or Beethoven without his ability to play the piano?

시에 대한 이해가 없는 Shakespeare 혹은 피아노를 연주할 능력이 없는 Beethoven을 누가 상상할 수 있을까?

 

 

Quiz

퀴즈

Now let's go back to the first question.

이제 첫 번째 질문으로 다시 돌아가자.

 

How creative are you?

여러분은 얼마나 창의적인가?

 

Read the questions below and try to think outside the box. Good luck!

아래에 있는 질문을 읽고 새로운 사고를 하려고 노력해 보자. 행운을 빈다!

 

1. Which of these numbers is different from the rest?

1. 이 숫자들 중 어떤 것이 나머지와 다른가?

 

Can you think of more than one answer?

여러분은 한 가지 이상의 답을 생각할 수 있는가?

 

Give reasons for your answers.

여러분의 답에 이유를 제시하시오.

 

17462 15183 13491 11780

 

2. Which word is different from the others?

2. 어떤 단어가 나머지 단어들과 다른가?

 

Can you think of more than one answer?

여러분은 한 가지 이상의 답을 생각할 수 있는가?

 

Compare your answers with your partner.

여러분의 답을 짝의 답과 비교하시오.

 

plane horse bike train

 

2과 본문 변형문제 사이트 바로 가기

 

고1 천재 이재영 2과 본문 영어 변형문제 - 영어과외TV

영어1 능률 김성곤 2과 본문 영어 교과서 변형문제

englishtutortv.com

 

 

 

중3 비상 김진완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중3 비상 김진완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Lesson 1 The Art of Communication 의사소통기능 ■화가 난 감정 표현하기 A : How come you don’t talk much with Anna these days? B: Well, I’m upset about an argument we had. ■오해 지적하기 A : I got cold feet. B: That’s too bad.

djscho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