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학교 1학년/1학년 금성 최인철

중1 금성 최인철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by ₯₺﷼₳
반응형

중1 금성 최인철 교과서는 매력적인 콘텐츠와 문화적 의의는 우리의 학습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우리의 언어 능력을 발전시켰습니다. 전단원 대화문 본문을 알아봅니다.

중1 금성 최인철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교과서는 문법, 어휘, 독해, 작문, 듣기 기술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콘텐츠는 명확하고 간결하게 제시되어 학생들이 이해하고 따라가기 쉽습니다. 활동과 연습문제를 포함시켜 학생들이 배운 내용을 적용하고 이해를 강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서양 문화의 다양한 측면도 소개합니다. 독해 문제와 듣기 연습을 통해 학생들은 서로 다른 관습, 전통, 생활 방식 등을 접하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문화에 노출되면서 우리의 시야가 넓어지고, 세계적인 시각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본문 리스트

Lesson 1 We Are Good Friends
Lesson 2 Markets Around Us
Lesson 3 Mom, I Love You
Lesson 4 You can Be Confident
Lesson 5 Step by Step
Lesson 6 We Love Korea
Lesson 7 Are You a Creative Thinker?
Lesson 8 Caring for Others

Lesson 1 We Are Good Friends

 

 

Lesson 1 We Are Good Friends.pdf
0.03MB

 

Lesson 2 Markets Around Us

 

Lesson 2 Markets Around Us.pdf
0.03MB

Lesson 3 Mom, I Love You

의사소통기능

■축하, 칭찬하기

You did a good job!

■능력 여부 묻기

Is your family good at music?

 

 

언어형식

■동사의 과거형

She made a lot of mistakes.

■감탄문

What a pity! How wonderful!

 

Lesson 3 Mom, I Love You.pdf
0.04MB

 

Lesson 4 You can Be Confident

의사소통기능

■슬픔, 불만족, 실망의 원인 묻기

What’s the matter?

■이유 말하기

It’s because I’m worried about my presentation.

 

언어형식

■감각동사 + 형용사

You will feel happy soon after.

■부사절 접속사 when

When we are happy, we laugh.

 

Lesson 4 You can Be Confident.pdf
0.04MB

 

Lesson 5 Step by Step

의사소통기능

■열거하기

First, stand tall. Second, raise your hands above your head. Third, put your hands together.

■반복 요청하기

Can you say that again?

 

언어형식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목적어 역할)

I love to cook.

■빈도부사

This is always exciting.

 

Lesson 5 Step by Step.pdf
0.04MB

 

 

 

Lesson 6 We Love Korea

의사소통기능

■계획 표현하기

I’m planning to go to a K-pop concert next Saturday.

■의견 묻기

What do you think about K-pop music?

 

언어형식

■명사절 접속사 that

I believe (that) they love Korea a lot.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목적)

I will read the top three to show my special thanks.

 

Lesson 6 We Love Korea.pdf
0.05MB

 

Lesson 7 Are You a Creative Thinker?

의사소통기능

■설명 요청하기

Can you tell me about it?

■제안, 권유하기

Why don’t we search for other creative ideas?

 

언어형식

■수여동사 + 간접목적어 + 직접목적어

These ideas can teach us a lesson.

■make + 목적어 + 목적격 보어(형용사)

What makes them happy?

 

Lesson 7 Are You a Creative Thinker.pdf
0.10MB

 

Lesson 8 Caring for Others

의사소통기능

■희망, 기대 표현하기

I hope you’ll have a good time.

■확실성 정도 표현하기

I’m quite sure I’ll have fun.

 

언어형식

■동명사

Anansi started putting some small stones into his pockets.

■비교(비교급, 최상급)

Anansi had the most food in the village.

 

Lesson 8 Caring for Others.pdf
0.04MB

 

 

 

 

 

중2 능률 김성곤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단원 대화문 본문 pdf

Lesosn 1 Express Yourself 의사소통기능 ■관심사 묻고 답하기 A : What are you interested in? B: I’m interested in baseball. ■허락 요청하고 답하기 A : May I take a picture here? B: Yes, you may. / No, you may not. 언어형식 ■

djschool.tistory.com

 

 

고등영어 비상 홍민표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체 본문

고등학생 영어 공부는 교과서 중심이 기초가 되어야 고등학교 내신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 비상 홍민표 전단원 본문 자료 직접 제작하여 공유합니다. 고등영어 공부방

djschool.tistory.com

 

고1 YBM 시사 한상호 1과 2과 3과 4과 5과 6과 7과 8과 전체 본문 pdf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YBM 한상호 전단원 본문 영어 텍스트 파일 공유합니다.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Lesson 1 A Fresh New Start Be a Doer, Not a Dreamer https://youtu.be/Kpsjz0QV3cs Lesson 2

djschool.tistory.com

 

자료실-바로가기-금성교과서
자료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